다양한 분야의 커리큘럼을 통해 본인의 연관분야를 확장할수 있습니다.

Glbab Academy

Q&A

  • 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정규강의“ 각 과목 페이지에서 우측 박스 안의 [수강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어 결제를 완료해주시면 수강 신청이 완료 됩니다. 연간 일정, 수업 시간, 강의 정보을 꼼꼼히 확인 해주시기 바라며 일부 강의 경우 테스트 합격 이후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테스트를 거치지 않고 결제하는 경우 자동 환불됩니다.)

  • 연간 일정 및 수강 모집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1월, 5월, 9월 학기가 있으며, 일부 강의의 경우 예외가 있습니다.
    각 과목의 연간 일정 및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모집은 새 학기가 시작하는 달의 두 달 전부터 시작됩니다.
    (ex. 1월 학기-11월 1일, 5월 학기-3월 1일, 9월 학기-7월 1일부터 모집)

  • 꼭 입문반부터 수강해야 하나요?

    예외없이 입문반부터 수강하셔야 합니다.
    (단, 실력이 출중하면 월반 혹은 수료 전 데뷔도 가능합니다만, 드뭅니다)
    입문반 수강 후 바로 연이어 다음 학기 심화반에 등록하지 않아도, 나중에 원하는 때에 심화반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및 결제 후에는 그냥 개강일에 출석하면 되나요?

    개강 일주일 전에 안내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네이버 <글로먹고살기> 카페 https://cafe.naver.com/glbab에 가입하고 수강생 회원으로 등업신청을 해주세요.
    등업 조건과 방법은 등업신청 상단의 공지를 확인 후 신청해주세요. 등업 신청시 (이름/수강한 강좌명/학기)를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수강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등업이 거절됩니다. 등업 후 해당반의 과제나 개강공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학기 수업 게시판이 아직 정리되지 않았을 때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방문하여 상담을 받거나 현장에서 카드 결제할 수 있나요?

    방문 상담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화문의는 가능하나 질문 대부분이 이미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꼼꼼히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말에는 메일로 문의 부탁드리며 평일 근무일 기준으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문의 시간: 월~금(오후 1시~ 오후 5시, 점심시간 12시~1시) 공휴일 제외
    이메일문의glbabstory@naver.com
    전화문의070-4711-2241

  • 평일반과 주말반 수업을 교차해서 수강할 수 있나요?

    교차 수강은 가능하지만, 부득이한 경우에만 부탁드립니다.
    아카데미에 연락 주실 필요 없이 강사님께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수강 중에 다음 학기로 연기 신청 가능한가요?

    선생님께 말씀하신 뒤, 성함, 강좌명, 완료 수강 회차를 적어서 담당자 이메일
    (glbabstory@naver.com)로 메일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적어도 수업 하루 전 오후 2시까지는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에는 확인이 어려으무로 미리
    이메일을 보내지 않으면 결석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실전반의 마지막 달은 연기가 안 됩니다. 해당 월 수업의 1/2이 경과 하지 않은 시점이라면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연기 신청이 안 됩니다.


    1) 선생님께만 알리고 아카데미로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경우
    2) 무단결석 후 연기 신청하면서 결석 시점부터 연기해달라는 경우

  • 수강료 환불 규정을 알려주세요.

    [동영상 강의]
    녹화 강의 특성상 취소 및 환불이 안 됩니다. 무료 샘플 강의를 잘 들으신 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정규 강의]
    환불신청은 이메일(glbabstory@naver.com)로 신청가능 합니다.(유선신청 불가, 선생님께 요청 불가)
    성함, 강의명, 수강 횟수, 취소 사유를 간략하게 보내주세요. 환불액을 계산하여 회신 드립니다.
    서울교육청 환불 규정에 따라 수강 시작 전에는 전액 환불, 수업이 시작되면 수강 횟수에 따라서 환불액이 달라집니다.
    환불액은 학원 공제회의 규정에 따라 한달 4회 수업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개강 전 일까지 : 전액 환불
    개강 당일부터 해당 월 강의의 1/3이 지나기 전 : 해당월 강의료의 2/3 + 나머지 달 강의료
    해당 월 강의의 1/2이 지나기 전 : 해당 월 강의료의 1/2 + 나머지 달 강의료
    해당 월 강의의 1/2이 지난 후 : 해당 월 강의료 환불 X + 나머지 달 강의료만 환불
    (Ex. 2개월 8회 과정으로 진행될 경우, 수업 시작한 달 강의의 1/3이 지나기 전에는 첫 달 강의료의 2/3와 나머지 달 강의료 전액을 환불, 수업 시작한 달 강의의 1/2이 지나기 전에는 첫 달 강의료의 1/2과 나머지 달 강의료를 환불, 수업 시작한 달 강의의 1/2이 지난 후에는 나머지 달 강의료만 환불)

    카드결제의 경우 수강 취소시 카드수수료 3%가 있습니다.
    수업 당일 취소시 그 날 수강료도 포함하여 공제됩니다.
    (Ex. 수업이 목요일인데 목요일에 취소할 경우 목요일 수업료가 차감됨. 월요일 수업의 경우 금요일 오후에 취소메일을 보내면 월요일 수업분이 차감됩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최소 이틀 전에는 취소신청하셔야 합니다.)

  • 수강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수강증명서, 출석확인서 등의 증빙 서류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메일(glbabstory@naver.com)로 신청주세요.

  • 강의실 근처에 주차할 수 있나요?

    건물 옆 주차장의 5F 표기된 2자리에 주차 가능하나 주차가 여의치 않는 경우가 많으니 주변 공영 주차장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탑버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