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로그인

매달 2주간 특강으로 진행합니다.
홀수 달(1, 3, 5, 7, 9. 11월)은 최하경 선생님의 <출판 기획의 모든 것>이고,
짝수 달(2, 4, 6, 8, 10, 12월)은 김은성 선생님의 <꽂히는 글쓰기의 모든 것>입니다.

 


현직 편집자가 알려주는 출판기획의 모든 것!
출판기획안에서 책쓰기 저자로 만들어주는 최하경 작가님의 2주 원샷강의!
원고 완성 시에는 전자책 출간 가능!

책을 내고 싶다면 출판기획안을 잘 써야 합니다. 출판 기획은 어떻게 해야 되는지 등에 관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배우고 그 중 출판기획 글쓰기에 초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합니다.
첫째 주에는 출판 기획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이론 강의를, 둘째 주에는 책쓰기 실전이라는 주제로 실전 수업을 합니다. 본 수업 수강 후 실제 수강자의 완성된 기획안은 출판사에 투고하도록 안내하고 완성된 책원고는 바른번역에서 전자책으로 출간해드립니다.

 


현직 기자가 알려주는 글쓰기의 모든 것!
생생하고 매혹적인 글쓰기의 세계로 안내하는 김은성 기자의 2주 원샷강의!
2주 후 간결하고 매끄러운 문장 쓰기 가능!

아름다운 글을 쓰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근사한 비유? 타고난 예술 감각? 톡톡 튀는 트렌디한 감성?
정확한 문장이 답입니다. 정확한 문장만이, 아름다운 문장이 될 수 있습니다. 글쓴이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바로 담기 위해 고도의 문장 스킬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간결하고 매끄럽고 매혹적인 문장은 기사, 소셜미디어, 에세이 소설 등의 단행본은 물론 이메일과 기획서 등 실용글쓰기까지 아우릅니다. 원샷강의와 워크북을 활용한 실전 글쓰기를 통해 내 문장의 수준을 높여 봅니다.

 

- 바른번역의 출판사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수강생들의 기획이 실제 출판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글밥아카데미의 출판기획 및 책쓰기 과정은 문화센터 등의 타기관 책쓰기 과정과는 달리,
효과적으로 출판사에 어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실제로 출판사 네트워크를 통해 저자로서 데뷔를 적극 도와드립니다.
우리나라의 거의 모든 유수 출판사들과 거래하고 있는 바른번역에서는 수강생분들이 작성하신 기획서 혹은 원고를 국내 출판사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어필하여 출간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미 바른번역에서는 자사 네트워그를 이용하여 여러 명의 새내기 작가들의 데뷔를 성사시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