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로그인


수강신청/결제 방법 | 결제 오류시 확인방법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11-04-28 17:32 조회 : 79,681


Q1. 수강신청 및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수강신청과 결제는 과정별 메뉴에서 진행합니다
강의별로 테스트가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하니 '상세보기' 페이지 안내문을 꼼꼼히 읽고 절차에 따릅니다.

* 수강 신청이 접수되려면 반드시 수강신청서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재수강하거나 계좌이체로 결제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꼭 사이트에서 해당 과목의 수강신청서를 다운받아 (수강신청서를 직접 다운받지 않으면 사이트에 신청 기록이 남지 않아 결제창을 열어드릴 수 없습니다)
담당자에게 메일로 보내주세요.


Q2. 아카데미에 가서 직접 결제할 수는 없나요?
  
모든 결제는 사이트에서만 이루어집니다. 
현재 아카데미에 카드 기기가 구비되지 않아, 아카데미에서는 직접 결제할 수가 없습니다.

Q3. 결제 시 오류가 생겨요.

카드 결제 시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1) 사용하시는 공인인증서와 신용카드 결제자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2) 카드 번호를 넣을 때 신용카드 종류를 잘못 선택한 경우 가 많습니다.

특히 신한 비씨 카드 등 비씨 카드인 경우, '비씨'카드를 선택하고 결제하셔야 하는데 '신한' 카드(또는 해당 제휴사 이름)를 선택하시는 경우 '카드사 응답이 없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오류가 생기는 경우에는 우선 위와 같은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문제가 생기면 아카데미로 문의해주십시오.

(glbabstory@naver.com / 070-4711-2241)


감사합니다.